Q&A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및 반품 불가 사항

작성자 mimiciel(ip:)

작성일 2020-12-24 14:26:11

조회 899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[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]에 의겨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하여 

부득이하게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또한 반품 후 소비자의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[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]에 의거하여 미미씨엘에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
-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(불량상품의 경우에도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
- 프리오더건은 주문오더 수량만큼 제작되기때문에 모든 주문자들의 배송이 끝나고 재고확인을 통해 교환만 가능합니다.


- 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, 제작과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~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 

또한 착용감과 핏도 고객에 따라 다르므로 불량으로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,


- 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

이염 가능성이 있는 상품들은 미리 기재해드리고 있으며, 추후 이염으로 인한 교환/반품과 보상이 어려운 점 참고바랍니다.


- 원단 특유의 냄새, 잡사, 간단한 실밥 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는 불량처리가 어려우며 

특히 초크자국은 세탁시 사라지거나, 스팀다리미 or 일반다리미를 사용 할시 사라지는 부분으로 불량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 (라벨제거, 스크래치, 수선, 드라이클리닝, 세탁 등) 된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
- 착용 흔적이 있는 (향수 / 화장품 /음식물로 인한 냄새/오염 /부분변색/ 섬유탈취제 등 기타오염 포함)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
- 착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레깅스/양말/스타킹 등의 악세사리 상품들은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
- 대량생산 특성상 워싱위치/문양/무늬/패턴 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으며, 제품마감시 묻을 수 있는 본드자국 또한 불량처리가 어려우십니다.


● 교환&반품이 어려운상품

·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상품 (불량포함)

·  세일 / 품절 상품

·  라벨제거/스크래치/수선/드라이클리닝/세탁 등으로 훼손된 상품 

·  주문내역이 확인 불가능한 상품

·  외부착용 상품

·  향수/섬유 탈취제를 뿌린 상품

·   시착시 화장품/오염이 묻은 상품 


●  불량처리가 어려운 경우

·  실밥

·  원단 특유의 냄새

·  초크자국

·  소재특성상의 이염

·  워싱위치/문양/무늬/패턴차이

·  잡사끼임

·  실측 오차 차이  (1~3cm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